세상도 굳게 서서 움직이지 아니하리로다

세상도 굳게 서서 움직이지 아니하리로다

다온아빠 0 2882


교회는 매주 나가는데

뭐 하러 가는지 잘 모르는 이들을 위한 성경 공부



​-창세기 1:7 [하나님]께서 궁창을 만드사 궁창 위의 물들에서 궁창 아래의 물들을 나누시니 그대로 되니라.

-땅의너비를 아느냐?  욥기 38:18    너비라는 표현을 썻습니다.
-이사야 40:22 땅의원 킹제임스번역을 원문으로 해석하면 디스크가 됩니다  납짝한 원반요
-세상도 굳게서서 움직일 수 없도다  시편 93:1

-온 땅이여, 그분 앞에서 두려워할지어다.세상도 굳게 서서 움직이지 아니하리로다. (역대상 16:30, KJV)
-야후와께서 통치하시니, 그분은 위엄을 입으셨도다. 야후와께서 능력을 입으시며 그것으로 친히 띠를 띠셨으므로 세상도 굳게 서서 움직일 수 없도다. (시편 93:1.)
-야후와께서 통치하심을 이교도들 가운데서 말할지어다.

세상도 굳게 서서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. 그분께서 백성들을 의롭게 심판하시리라. (시편 96:10.)
-오 내 영혼아, 야후와를 찬송하라. 오 야후와 나의 엘로힘이여,

주는 심히 위대하시며 존귀와 위엄으로 옷 입으셨나이다. .

-땅의 기초들을 놓으사 그것이 영원히 움직이지 아니하게 하셨도다. (시편 104:1, 5.)

-지구와 하늘의 천체들은 궁창에 의해 보호되어 있다:

엘로힘께서 이르시되, 물들의 한가운데 궁창이 있고

또 그것은 물들에서 물들을 나누라,

하시고 엘로힘께서 궁창을 만드사 궁창 위의 물들에서 궁창 아래의 물들을 나누시니 그대로 되니라.

엘로힘께서 궁창을 하늘이라 부르시니라. 그 저녁과 아침이 둘째 날이더라. (창세기 1:6-8.)

여기에서, 야후와께서 “궁창 위에 있던 물로부터 궁창 아래에 있던 물”을 분리함으로써 하늘들의 공간을 창조하셨다는 것을 우리는 발견한다. 이보다 더 명확할 수는 없다; 궁창 아래에도 물이 있고 궁창 위에도 물이 있다.

하늘들의 하늘들아, 또 하늘들 위에 있는 물들아, 너희는 그분을 찬양할지어다. (시편 148:4, KJV)

http://blog.naver.com/ssambak4862/220951768388



창세기 1:6-8에 따르면, 궁창 위에도 물이 있고 궁창 아래에도 물이 있다







 

성경에서 말하는 궁창이라는게...대략....

아래 영상같은... 모습일까요? 

Flat Earth - Hennessy Commercial Shows the Waters Above



0 Comments